주문 접수(발주)하는 곳
접수 전 홈페이지 내 작업 양식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하단의 발주서를 빠짐없이 기입해주세요! 작성된 양식은 관리자 이메일로 전달됩니다.
발주서 양식
접수는 이 곳에서 가능합니다.
양식 외 내용은 아래 이메일로 직접 문의 바랍니다.
check_box
multimaker2022@naver.com
입력 항목
check_box
성명
check_box
전화번호
check_box
이메일
check_box
파일
check_box
재료 정보
check_box
수령일
check_box
작업 먼저 or 견적 먼저
check_box
배송 : 택배, 퀵서비스 중 선택
check_box
홈페이지에 작업물 공개 가능 여부
작업 파일 안내
check_box
AutoCAD 확장자인 dmg나 dxf를
check_box
Adobe Illusrator 확장자인 ai나 svg를
PDF 확장자로 변경해서 업로드 해주세요.
- ai에서 글자는 Create Outlines 기능을 사용하여 오브젝트로 변경해야 합니다.
[주문과정] 작업 먼저 진행시
arrow_downward
파일 업로드 및 접수(왼쪽 양식 참고)
arrow_downward
작업 완료 후 금액 안내
arrow_downward
택배 or 퀵 수령
check_box
작업 먼저 진행 요청시 작업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 신중하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.
[주문과정] 견적서 요청시
arrow_downward
파일 업로드 및 접수(왼쪽 양식 참고)
arrow_downward
견적 안내 (시간 및 금액)
arrow_downward
작업 진행 및 상황 안내
arrow_downward
작업 완료 후 수령 안내
arrow_downward
택배 or 퀵 수령
빠른 메뉴

ROBOTICS
중요한 소식을
넣어보세요
AWESOME
플랫 컬러 디자인
심플한 구성
AWESOME
플랫 컬러 디자인
심플한 구성